default_setNet1_2

SNS 홍보에 참여할 기자단 첫 모집

기사승인 2016.11.07  16:03:18

공유
default_news_ad1

   
 
군민과 쌍방향 소통하는 SNS를 구축하고 주민과 가까운 소식들을 전하기 위해 ‘SNS 주민 서포터즈(기자단)’를 이달 7일부터 30일까지 모집한다고 가평군이 밝혔다.

이들 주민서포터즈는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콘텐츠 작성을 위한 기자단으로 주민들의 다양한 소식과 이야기를 보다 생생하게 전달해 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대상은 6개 읍면 주민을 비롯해 일반 주민과 전문가, 대학생과 중고등학생 등 총 20여명 정도로, 월 2회 이상 가평에서의 현장 취재활동이 가능하고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면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지원방법은 군 홈페이지 및 군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전자운편(suya07@korea.kr)으로 제출하면 되며, 기타 문의는 가평군청 군정홍보팀(250-2320~2)로 하면 된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 가평의 매력을 담은 행사, 축제, 관광명소, 음식점 등 관광콘텐츠 작성하거나 ▲ 가평 특산물 및 농촌관광, 1사1촌이야기 등 취재 ▲ 가평군 군정시책 및 유용한 정책 정보 홍보 ▲ 그밖에 가평군내 홍보 콘텐츠 작성하는 등의 역할을 하게 되며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 “주민들과 가까이 소통하는 홍보를 추진하기 위해 주민서포터즈는 모집하게 됐다”면서 “가평군에 애정이 많고 더불어 SNS 등의 활동이 가능한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평나우 기자 kkkggg@chol.com

<저작권자 © 가평나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