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3회 기부자 초청의날 행사 개최

기사승인 2023.11.25  06:18:28

공유
default_news_ad1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큰 뜻을 펼친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1월 24일 오후 음악역 1939에서 제3회 기부자 초청의 날 행사가 개최되었다.

   
 

이날 ‘기부로 나를 가치 있게, 가평을 가치 있게’란 슬로건(표어)으로 마련되는 행사에는 서태원 군수를 비롯한 최정용 군의회 의장·의원, 경기 사랑의열매 권인욱 회장, 개인·단체 기부자 등 100여 명이 함께한다.
 

행사는 축하공연과 감사장·감사패 수여 등으로 진행되며, 이 자리에서 서 군수는 “힘든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희망과 온정을 베푸신 기부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나눔과 사랑이 확산하고 살기 좋은 가평을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권인욱 경기 사랑의 열매 모금회 회장은 “가평군은 경기도 31개 시군 중 2번째로 1인당 기부액이 높은 곳이며 경기북부에서도 가장 마음이 따뜻한 곳이다.”라며 가평군의 기부 문화를 높이 평가했다.
최정용 의장은 “오늘의 행사의 중요성을 잘 알기에 군의원들이 전원 참석하였다”며 참석자들에게 정중하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으로 유벤앙상블이, 행사 중간에는 가평군청소년문화의집 댄스동아리팀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이날 기부자 중 (재)경강문화재연구원을 비롯한 17명의 단체와 개인이 가평군수 감사장을 받았으며 나눔리더드 클럽인증패는 청평면지역사회협의체를 포함한 6곳의 단체가 수여받았다.

나눔리더인증패는 윤소아 씨를 비롯한 20곳(명)의 단체와 개인이 가평군수와 가평군의장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경기사랑의 열매회 모금회 회장 감사패는 지에스칼텍스(주)를 비롯한 9곳에 전달되었으며 사랑의 열매 감사장은 신현숙 씨를 비롯한 17곳의 개인과 단체가 받았다.
 
ESG기업 인증패는 주식회사 케이씨씨글라스와 선경문화원에게 전달되었다.
 
한편 가평군은 올해 현재까지 기탁된 기부금과 성품은 모두 3억1천만원으로 이른다고 밝혔다.

가평나우 기자 kkkggg@chol.com

<저작권자 © 가평나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