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김성기 전)가평군수, 내년 총선 출마선언

기사승인 2023.09.19  06:08:14

공유
default_news_ad1
   
 

김성기 전) 가평군수가 내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포천. 가평지역구 국민의힘 후보로 출마할 것이라고 9월 18일 밝혔다.

 
다음은 김성기 전) 가평군수의 출마선언문이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저는 다가오는 2024년 4월 10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 후보에 출마하고자 합니다.
 
지난 47년간 지방행정에 몸 담아 오면서 제8대 경기도의원과 가평군수 3선을 하면서 앞만 보고 달려왔습니다.
 
그 동안 보람있는 일도 있었고 아쉬운 사연도 있었지만 군민들을 위해 군민들과 함께 흘린 땀방울을 생각하면 더 없이 행복하고 가슴이 뿌듯함을 느겻습니다.
 
이렇게 군민들께서 군정 발전에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군민 여러분이 함께 참여하고 격려 해 주셨기에 가능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다시한번 이 기회를 통해 가평군민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975년 7월에 공직을 시작하여 지난 해 6월까지 47년간 지방행정을 수행하면서 지역 주민, 농민, 소상공인, 자영업인, 기업인 등의 민원해결과 지역사회 개발을 하면서 많은 갈등과 어려움에 봉착하기 했습니다.
 
그러는 동안 하나 하나 가평군이 변화되어 가는 과정을 군민과 함께 지켜보면서 보람을 가져 왔습니다.
 
그러나 지방행정을 추진하면서 군수가 할 수 없는 분명한 한계도 있었습니다.
 
가평군은 현재도 수도권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만으로 많은 규제를 받고 있습니다.
 
1982년에 제정된 수도권정비계획법의 자연보전권역(100%) 규제, 한강수계법의 수변구역(2.88%) 규제, 한강정책기본법의 특별대책지역(22.55%) 규제, 군사시설보호구역(3.33%) 규제 등으로 지역발전에 큰 저해요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종 규제완화를 위해서 국회차원에서 정부 실무자들과 협의를 통해 해결 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가평군에서는 지난 50년이상 지역출신 국회의원 후보가 없었으며 양평군과 포천시 출신 국회의원이 당선되면서 가평군의 발전을 기대 할 수가 없었습니다.
 
국회는 입법기관이면서 중앙정부의 모든기관·단체를 국정감사와 감독을 하는 기관으로 국회에 진출하여 각종규제를 풀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지역발전에 큰 역할이 될 것입니다.
 
그 동안 군민들로부터 검증된 참일꾼!
 
행정을 올바로 아는 김성기가 해결 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 9. 18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 출마 예정자 김성기 배상

가평나우 기자 kkkggg@chol.com

<저작권자 © 가평나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