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14회 가평읍민의날 기념식

기사승인 2022.07.01  18:14:20

공유
default_news_ad1

 제14회 가평읍민의날 기념식이 7월1일 오후 2시 가평읍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유튜브채널 가평뉴스방송 youtu.be/PpC3Gmq9Gjg

서태원 가평군수를 비롯한 강민숙 부의장, 김원중 군의원과 가평읍 기관단체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식전행사인 기타치며 노래하는 이규형 지역가수의 공연으로 시작되었다.

이어 국민의례와 지역봉사자들에 대한 시상식, 임상호 가평읍장의 기념사, 서태원 군수의 축사, 군의회 부의장의 축사와 기념촬영으로 마무리 되었다.

군수표창은 지역개발부문에 서무영, 지역봉사부문에 송인순, 이인자씨 수상했으며 군의회 표창은 지역개발부문 남궁금순, 지역봉사부문 박정관, 체육문화예술부문에 김병억씨가 수상했다

또한 읍민상은 지역개발부문에 김명기, 김경일씨가 수상했으며 지역봉사부문 임영오, 체육문화예술부문에는 박영진씨가 수상에 영예를 안았다. 임상호 읍장은 기념사를 통해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활동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수상자들에게 축하를 전하며 읍민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읍의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사회적 약자를 돌보는 행복한 동행에 역점을 두고 공동체 구성원의 화합과 결속이 발전의 근간이라는 공감대가 형성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읍민들에게 가평읍 사랑 실천을 당부했다. 가평읍은 1973년 7월 1일에 가평면에서 읍으로 승격되어 이를 기념하기 위해 2009년부터 읍민의 날을 개최하고 있다.

가평나우 기자 kkkggg@chol.com

<저작권자 © 가평나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