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힐링과 행복, 하나되는 가평특별군” 군정 슬로건 선정

기사승인 2022.06.27  15:50:55

공유
default_news_ad1

민선 8기 가평군수직 인수위원회는 27일, “힐링과 행복, 하나되는 가평특별군(Ga-Pyeong)”을 군정 슬로건으로 선정했다.

   
 

인수위원회에서는 “군민을 위한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작지만 큰 변화를 가평에서 만들어 갑니다.”라는 기본 취지를 바탕으로 “군민이 만드는 미래 가평”을 화두로 지역문제 발굴 및 해결방안 모색 등 발표된 공약과 수립 예정인 정책을 엄정하게 분석하고 있다고 언급하였다.

이에 일회성 변화와 정책이 아닌 “가평군 일상 전반”에 대한 참신하며 실천하는 정책을 추진하겠다는 의미를 이번 슬로건에 담았다고 전했다.

본 슬로건은 “관광특화도시 가평(Good Place)군을 만들고, 군민(Great People)을 진정으로 위하며 복지를 체감하는 행복도시로 만든다”는 군민들의 변화에 대한 기대를 함축하여 표현했다.

최근 트렌드에 발맞추어 “대한민국(KOREA)에 가평군(GP)을 세일즈”하겠다는 실리적인 포부와 미래 성장동력 구축을 위한 “가평군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서태원 가평군수 당선인의 기조와 진취적인 방향성을 담아내었다.
 
박창석 공동 인수위원장은 “가평군민이 살고 싶은 마을을 직접 만들고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모색하는 정책 방향을 고민하고 있다.”고 강조하며, 가평군이 하나가 되어 가평군민의 꿈을 이루는 “힐링과 행복, 하나되는 가평특별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가평나우 기자 kkkggg@chol.com

<저작권자 © 가평나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