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2회 힐링 청평 버추얼챌린지 성료

기사승인 2022.06.22  12:09:59

공유
default_news_ad1
   
 

청평여울시장의 가장 큰 축제인 ‘제2회 힐링 청평 버추얼챌린지’가 500여 명이 참여하여 성공리에 마쳤다.

전통시장인 청평여울시장이 주최하고 가평군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청평여울시장을 알리고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6.11~6.19일까지 진행되었다.
 
지난 해 코로나19의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시작한 행사는 가평의 자연과 함께 어울리며 청정 자연환경 보호를 생활화하고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비대면으로 개최 되었다.
 
가족 단위, 일반시민, 자전거동호인 등 다양한 연령층이 자유롭게 참여하는 행사로 자전거동호인은 청평 패밀리코스(8.7km)와 청평 호명산 챌린지코스(36km)이며 최소 5km 이상, 걷기·마라톤은 7~80년대 강변가요제가 열렸던 청평역과 시장 주변 코스로 2km 이상 달렸다.
 
지난 15일 비오는 날 혼자 참가한 한 라이더는 “평소 건설 일을 하고 있어 이런 날이 아니면 어렵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이렇게 혼자 가평의 자연을 보며 라이딩하는 재미가 삶의 활력소입니다.”고 말하며 힘차게 페달을 밟았다.
 
대회를 주최한 이태규 상인회장은 “지난 해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 개최한 행사였는데, 참가하신 분들의 반응이 정말 좋았습니다. 올해 가을쯤에 한 번 더 개최하고 앞으로 전통시장과 청평의 청정자연을 알리기 위해 매년 진행할 계획입니다.”고 말했다.
 
 

가평나우 기자 kkkggg@chol.com

<저작권자 © 가평나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