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10기 조종면주민자치위원회, 아름다운 퇴임

기사승인 2022.01.15  05:09:48

공유
default_news_ad1

주민의 삶 질향상을 위해 곳곳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온 제10기 조종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재성)가 1월 13일 오후 조종면행정복지센타 2층 회의실에서 마지막 결산회의를 끝으로 임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회의는 주민자치위원회 활동영상, 감사보고, 감사패전달, 공지사항 전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석태순, 이옥희위원이 아름다운 조종파출소 가꾸기 사업(도색)에 참여한 공로로 가평경찰서장으로부터 감사장을 각각 받았다.
 
또한, 가평나우 김종관대표가 우수언론인상과 이호선간사 및 양재성위원장이 감사패를 전달받고 권택순면장은 양재성위원장에게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며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은 자신들이 직접 참여한 꿈동산 꽃밭조성, 돼지풀제거작업, 삼충단추모제, 우리동네 코로나19 방역활동, 추억의사진전, 성탄절트리선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영상으로 관람하며 모두가 그때를 회상하며 봉사의 기쁨과 가슴 뭉클한 행복감을 느꼈다. 
 
   
 
앞서 자치위원회 임원은 조종중고등학교를 방문, 삼충신 추모제 후손들이 감사의 뜻으로 남긴 헌성금 60만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하고, 회의 석상에서는 지역내 어려운 이웃에 사용해 달라며 면장에게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랑을 실천했다. 
 
역대 자치위원회 활동 중 괄목할만한 족적을 남긴 제10기 조종면자치위원들은 다음 후배 기수 위원들의 활동을 기대하며 못내 아쉬움을 뒤로한채 기념촬영을 끝으로 아름다운 퇴장을 했다.
     

가평나우 기자 kkkggg@chol.com

<저작권자 © 가평나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